"세화피앤씨 ‘미라클2X’, 日 ‘LIPS 뷰티어워드’서 1위"
헤어트리트먼트 부분서 가장 인기 제품 등극
세화피앤씨는 헤어트리트먼트 제품 ‘모레모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2X’(사진)가 일본 ‘립스(LIPS)’ 개최 행사 ‘LIPS 베스트 코스메 2021 어워드’에서 헤어트리트먼트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립스는 누적 다운로드수 800만이 넘는 일본 최대 화장품 소셜리뷰 어플이다. 뷰티 유튜버와 헤어전문가, 셀럽들이 직접 실사용 후기와 꿀팁을 공개하고 있어 10~20대 여성들의 필수어플으로 손꼽힌다.
립스는 매년 리뷰와 평점, 입소문을 분석해 최고의 제품을 선정하는 ‘LIPS 베스트 코스메 어워드’를 개최한다. 이번에는 지난해 10월 22일부터 올해 10월 21일까지 판매된 제품 26만여종에 대한 83만여건의 리뷰를 평가에 반영했다.
1위를 차지한 ‘모레모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 2X’는 △2021 상반기 글로우픽 뷰티어워드 헤어마스크·팩 부문 위너 △2020 글로우픽 뷰티어워드 헤어마스크·팩 부문 위너 △2020 화해 뷰티어워드 린스·트리트먼트·팩 부문 1위를 기록한 인기제품이다.
모레모 마케팅 담당자는 “모레모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2X 제품은 ‘1분의 기적 트리트먼트’라는 애칭으로 일본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번 LIPS 베스트 코스메 2021 헤어트리트먼트 부문 1위를 차지한 것에 만족하지 않고 계속 우수한 손상모 케어 제품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기업 개요
- 동사는 1976년 7월 설립되었으며 2017년 9월 코스닥시장에 상장하였으며 45년 역사의 염모제 및 헤어케어 전문업체임.
- H&B 채널, 온라인 채널, 해외 채널에서 높은 판매고를 올리며 성장하고 있는 모레모와 13년간 홈쇼핑 스테디 셀러로 판매 중인 리체나를 대표 브랜드로 보유하고 있음.
- 동사는 염모제 분야에서 40여 년 동안 전념해오면서 다양한 형태 (크림형, 샴푸형, 버블형, 젤리형 등)의 염모제 생산기술을 가지고 있음.
※ 매출 및 영업이익이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 일봉차트 : 20,60일선을 통과하고 상승하다 다시 20일선 밑까지 밀린 현상
이다.
- 주봉 차트 : 하락하다 5일선을 타고 잠시 반등했지만 아직은 하락 추세이다.
- 월봉차트 : 5일선과 20일 선을 일시적으로 터치했지만 아직은 관망모드이다.
※ 결론 : 매출 및 영업이익이 꾸준히 상승하고 있지만 상승추세에서 바로 하락
추세로 바뀌었다. 매수 시점은 1,500원 밑에서 매수하면 이익 실현을
할 수 있을 거라는 개인적인 소견이다.
'주식 관심 종목 분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대건설기계 (0) | 2022.01.20 |
---|---|
한국큐빅 (0) | 2022.01.20 |
SBI핀테크솔루션즈 (0) | 2022.01.20 |
제이엠아이 (0) | 2022.01.20 |
앱코 (0) | 2022.01.20 |